한국 빵이 먹고 싶어서 삽질을 시작했습니다...

시작은 Wright's mixed grain bread mix!!!

이건 빵 사진이 없네요...

처음 거고 배운거 없이 300ml를 330ml로 읽고 물도 더 많이 부어서...

제대로 망했어요...

그래도 우리 서방은 잘 먹데요...

맛있다고...ㅎㅎㅎ 

 

 

 

 

두번째 식빵믹스는

Sainsbury's Taste difference Multi seed bread mix

 

이건 좀 연구한 다음에 만들고 발효가 잘 되어서 그런지

쪽쪽 찢어먹는 식빵 느낌이 나는...!!!

 

제일 맛있었어요..ㅎㅎㅎ

 

 

 

 

저 먹고싶어하는 손가락!!!

빵쟁이 서방...ㅋㅋㅋ

 

 

세번째는 Pain rustique aux cereales

이건 걍 '프랑스' 이거 믿고 샀는데...

음.... 내 입맛에는 안 맞는...

약간 짠맛.....

 

 

 

 

 

 

약간 기대하고 산 HoVis Brown bread mix...

이건 뭐...

걍 호비스 식빵을 사먹으면 됨...

맛이 그 사먹는 맛이랑 똑같음...ㅋㅋㅋㅋ 

촉촉하게 찢어지는 맛...

없.음.

 

 

 

 

 

 

마지막 M&S Seeded bread mix...

세일해서 샀음....

 

발효가 덜 되었나...

난 별로...

빵쟁이 서방만 신나서 흡입....

 

쪽쪽 찢어지지 않음...

 

 

 

 

 

우리 막둥이가 말하길...

찢어지는 빵은 흰색 밀가루로 해야된다고...

하지만 서방은 흰색 밀가루를 피함...-.,-

망치면 서방이 다 먹어주는데....ㅋ

 

여기까지 간단한 식빵믹스 리포트요...ㅎ

 

by 용건만 간단히 2013. 8. 26. 0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