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분들이 여행 오면 여기 많이 가시더라고요.

허밍버드 베이커리

https://hummingbirdbakery.com/

 

전 서점 갔다가 허밍버드 책 한권을 샀는데

어떤 집인지 궁금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ㅋ

 

런던 시내에 지점이 몇군데 있는데 저는 리치몬드에 있는 허밍버드에 다녀왔어요.

집에서 가깝기(?) 때문에?????

 

집에서 리치몬드 공원을 통과하면

가는데 걸어서 1시간 반이 걸려요.

그리고 오는데 1시간 반...

 

산책 겸 나갔는데...

컵케이크 하나 먹으러 왕복 세시간 걸었어요...

흥4

 

그래도 풍경은 좋았어요...ㅎㅎ

 

리치몬드 공원 지나가는 중...

 

 

 

 

가는 도중에

여기로 곧장 가면

 세인트 폴 성당이라는 표지가 바닥에 있더라고요.

 

 

 

 

그리고 그 앞에 요렇게 기둥으로 방향 표시...

잘 보면 저 끝쪽에 세인트폴도 보입니다.ㅋㅋㅋ

 

 

 

 

 

리치몬드 확실히 산책하기 좋아요.

한번은 자전거 타러 갔다가 베컴 가족을 봤는데...

 

전 못알아보고

우리 신랑이 말해줘서 알았어요...-.-

 

 

 

 

 

드디어 1시간 반 후에 도착...

새 간판 ㅋ

 

 

 

요렇게 유리창 쪽에

컵케이크가 장식되어 있는데

가림막이 없어서

어떤 애기가 만지다 떨어트림...-.-

 

 

 

허밍버드 책들..

맨 위칸에 있는 책이 제가 갖고 있는 책이에요.

얼마전에 더블 초콜릿 쿠키 레시피 올렸더랬죠.ㅋㅋ

 

 

 

 

 

여기도 줄을 꽤 서 있더라고요.

 

그래도 노팅힐 보다 덜 혼잡했어요.

그리고 앉아서 먹을 데도 있고요..ㅎㅎㅎ

 

 

 

 

허밍버드 케이크들...

 

 

 

 

컵케이크들...

하트3

 

 

 

 

저는 레드벨벳

신랑은 스티키 토피 이렇게 시켜서 먹었네요...ㅎ

 

 

 

 

그리고 저는 아메리카노

신랑은 홍차

 

컵케이크는

맛 있었어요...

 

하지만 커피는 그냥... 보통...

 

달달한 게 땡기면 또 한 번

이번에는 자전거 타고 가야겠어요...ㅋㅋㅋ

세시간은 좀 힘들어서....ㅠ

by 용건만 간단히 2015. 4. 21. 0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