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민호랑 수지의 데이트 기사로 조금은 더 유명해진

런던 샹그릴라 호텔이 있는 빌딩 The shard(더 샤드)입니다.

 

1년 전에 갔는데... 포스팅 했다고 생각했는데 안했나보네요...ㅋㅋㅋㅋ

 

The view from the shard

http://www.theviewfromtheshard.com/en/

 

런던브릿지역에 내리면

The shard로 나갈 수 있어요.

 

 

 

 

 

1층 입구로 들어가면 간단한 빌딩 소개가 있어요.

샹그리라 호텔 출입구는 따로 있어요...ㅎㅎ

 

 

 

 

 

엘리베이터 타러 줄을 서고...

 

 

 

 

 

올라갑니다...

우앙...ㅋㅋ

 

 

 

 

전망대층에서 와인을 팔더라고요.

그리고 동서남북에 아래처럼 뭐가 보이는지 표시가 있어요.

 

 

 

 

 

 

이번에 갔던 워키토키 빌딩이 보이네요.

짧았....구나....

그 당시에는 공사중이었어요.

 

 

 

 

전망대에서 보는 풍경들...

 

 

 

 

 

 

 

 

타워브릿지랑

런던 탑(Tower of London)

 

 

누군가 돈을 넣고 시간이 안끝났는데 갔더라고요...ㅎㅎ

 

 

 

 

 

 

해가 지기 시작하고...

저 멀리 웸블리도 보이네요...

 

 

 

한 층 더 올라갔어요.

 

 

 

 

풍경은 뭐....

한 층 더 올라갔다고 크게 다르겠어요...^^;;;

 

 

그런데 위로 보이는 게...

아찔....ㅎㄷㄷㄷㄷ

 

 

 

 

 

 

 

 

본격적으로 해가 지네요...

 

 

 

 

 

 

 

 

다들 일몰 사진 찍느라 한곳에 다닥다닥

 

 

 

 

 

가로등이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샤드에도 조명이 켜지기 시작해요...

 

 

 

 

 

삼각대...ㅠㅠ

다음에는 꼭...!!

 

 

 

 

 

 

 

 

 

 

 

 

 

 

 

내려와서 봤네요.

더샤드 층별 안내도...

 

 

 

 

내려와서 기념품 가게에 들렸는데...

살건 그닥....

 

현장 매표소

 

 

 

 

 

한 번은 가볼만 한 거 같아요...ㅎㅎㅎ

 

여기 저기 타워 정복중!!!

ㅎㅎ

by 용건만 간단히 2015. 4. 9. 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