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스튜디오에서 나오면

뒷마당에 요런 풍경이 보이네요...

 

 

 

버터비어

맛있어요...

 

강추!!

 

 

 

 

 

 

 

팬이라면 아시죠..ㅎ

누구네 집인지..

 

 

 

 

 

예전에는 들어갈 수 있었던데

제가 갔을 때는 못들어가게 막아놨어요..

 

 

 

 

거대 체스말들

 

 

 

 

두번째 전시실에는 특수효과 인형?? 들이 있네요..

 

도비

 

 

 

 

 

덤블도어...

버튼을 누르면 움직여요...

 

 

 

 

다이애건 앨리

 

 

 

 

 

 

 

 

 

이 마스크맨이 돌아다니면서

사람들을 놀래켜요..ㅎ

 

 

 

 

  

  

 

 

 

다이애건 앨리를 나오면

도면이 가득한 방이 나와요...

 

 

 

 

 

호그와트

꽤나 큰 모형이었어요...

 

 

 

 

요기를 지나오면

마지막으로 마법 지팡이 방이 나와요..

 

 

 

 

 

투어의 하일라이트

기념품샵!!!!

 

정말 별별게 다 있어서...

아이를 데리고 가면

한재산 털리고 나올 각오하셔야 할 듯요...ㅎ

 

 

 

 

 

 

 

 

 

 

 

 

 

 

 

 

 

 

 

 

구경 잘 했네요...ㅎㅎㅎ

 

돌아오는 길에 노을이 예쁘데요...

 

한번은 가볼만한 거 같아요...

 

구경 3시간 정도 걸렸네요...ㅎ

by 용건만 간단히 2013. 11. 3. 03:50